[bitmapData Capture] stage capture 시 유의점

상황은 트위너로 5개의 cicle을 랜덤하게 트위닝 하고,
그것을 엔터프레임으로 비트맵 데이터로 캡춰를 하는 상황이다.

그리고 엔터프레임 안에는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작성을 한다.

//in EnterFrame
capture = new BitmapData(stage.stageWidth, stage.stageHeight , false ,0xd0d0d0)
capture.draw(stage)
//

그럼 결과는


하지만 이것은 원하는결과가 아니다.
잔상이 없는 결과를 원하면 스테이지에 바로 addChild하지말고
컨테이너를 하나 만든다음 해줘야 한다.

//in EnterFrame
capture = new BitmapData(stage.stageWidth, stage.stageHeight , false ,0xd0d0d0)
capture.draw(contaner) // contaner 는 Sprite 인스턴스이다.
//

결과는



테스트 코드는 captureTest.txt
Yamecoder 야매코더_
AS3 2010.12.04 02:41
Powerd by Tistory, designed by criuce
rs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