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XNA , Texture2D] Texture2D from Bitmap (very Simple)
Content.Load<T> 로 불러올수 있는것은 *.xnb밖에 없다.
동적으로 캡춰되거나 연산된 비트맵을 받아오기가 영 까다롭다.
그래서 매우 간단한 비트맵 복사 방법을 생각했다.
Created with colorer-take5 library. Type 'csharp' private Texture2D tx; protected override void LoadContent() { spriteBatch = new SpriteBatch(GraphicsDevice); //비트맵을 만든다. Bitmap b = new Bitmap(@"c:\a.jpg"); //xna �� 컬러배열을 타겟 비트맵 크기만큼 생성한다. xColor[] pixels = new xColor[b.Width * b.Height]; //x , y 루프를 돌려 비트맵�� 컬러를 검출��여 xna 컬러배열에 넣는다. for (int y = 0; y < b.Height; ++y) for (int x = 0; x < b.Width; ++x) { cColor c = b.GetPixel(x, y); pixels[(y * b.Width) + x] = new xColor(c.R, c.G, c.B, c.A); } //texture2d를 생성��고 컬러를 적용한다. tx = new Texture2D(graphics.GraphicsDevice, b.Width, b.Height, 1, TextureUsage.None, SurfaceFormat.Color); tx.SetData<xColor>(pixels); }실시간으로 캡춰가 될때 퍼포먼스는 아직 무리수
'XN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XNA 초간단 그림 붙이기 (45) | 2010.12.04 |
---|---|
[Texture2D] Texture2D에 일정역역만 복사하기 (40) | 2010.12.04 |
[XNA , Texture2D] Texture2D from Bitmap (very Simple) (276) | 2010.12.04 |
하나의 BasicEffect 에 여러 텍스쳐 그리기 (5) | 2010.12.04 |
[XNA Game Programing Chapter5 converting XNA3.1] (46) | 2010.12.04 |
[XNA4.0] windows phone Test Deploy (53) | 2010.12.04 |
XNA
2010.12.04 02: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