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f (true)
{
int c = 0 , d = 0;
int x = 0, y = 0;
for (int i = 0; i < this.depthPixels.Length; i++)
{
if (i % depthWidth == 0 && i > 0)
{
++y;
x = 0;
}
if (this.depthPixels[i].PlayerIndex > 0)
{
maskedImage.Data[y, x, 0] = 30;
maskedImage.Data[y, x, 1] = 250;
maskedImage.Data[y, x, 2] = 30;
}
++x;
}
#region
// 아래와 같이 x y 이중 반복문은 위의 알고리즘 보다 훨씬 느리다.
//for (int x = 0; x < maskedImage.Height; x++)
//{
// for (int y = 0; y < maskedImage.Width; y++)
// {
// if(this.depthPixels[c].PlayerIndex > 0)
// {
// maskedImage.Data[x, y, 0] = 30;
// maskedImage.Data[x, y, 1] = 250;
// maskedImage.Data[x, y, 2] = 30;
// ++d;
// }
// ++c;
// }
//}
#endregion
}
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.